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만이 없는거리
    그곳에는... 2023. 9. 19. 13:58

    나만이 없는 거리


     

     

     

    나만이 없는 거리
    저자 : 산베 케이
    한국출판사 : 소미미디어
    단행본 : 1권 ~ 9권 완결
    애니메이션 : 1화 ~ 12화 완결
    드라마 : 1화 ~ 12화 완결

     

     

    지지리도 안 풀리는 현실 속에서 하루하루 조바심만 더해가던 청년 사토루.

    자신에게만 일어나는 "시간이 되돌아간다"는 불가사의한 리바이벌 현상조차 그의 불만을 더욱 크게 만들 뿐이었다.

    하지만 그것은 어느 날을 기점으로 달라졌다. 뜻밖의 거대한 사건들이 청년의 주변을 다짜고짜 변화시켜 간다. 같은 반 소녀의 죽음, 연쇄 유괴살인사건, 구하지 못한 친구, 범인의 정체...'과거'에 일어난 사건과 마주할 때, 사토루의 '현재'가 움직이기 시작한다. 타임루프 미스터리! ▶시리즈 소개글 중

     

     

    나만이 없는 거리, 타임루프 이야기입니다. 주인공 사토루주변에 어떤 일이 일어나면 사건발생 1~5분 전으로 돌아가는 리바이벌 현상을 겪고 있는데요. 매번 이렇게 간격이 짧게 돌아갔는데, 어느 날 사토루의 엄마가 살해당하면서 자신이 범인으로 몰리며 도망을 치는 도중 타임루프가 일어납니다. 1~5분 전이 아닌 초등학교 5학년 때로... 엄마의 살해와 자신이 초등학교 5학년때 동네에서 친구들의 유괴와 살인사건이 이어져 있기 때문이죠. 흔한 루프물이 아니어서 몰입도 있게 볼 수 있었던 작품 중 하나인 거 같아요. 나만이 없는 거리는 만화책, 애니메니션, 실사 드라마도 볼 수 있어요~ 넥플렉스에서 애니와 드라마 모두 볼 수 있어요! 저는 애니로 보았기 때문에 애니를 추천드릴게요. 한 번도 애니를 뛰어넘는 실사 드라마나 영화를 못 본 거 같아요. 그래도 만화든 애니든 좋아하셨던 분들은 드라마도 많이들 보시니~ 편하신 걸로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만화책을 보던 애니로 보던 느낌은 또 틀려지니까요! 

     

    나만의 없는 거리 애니를 보면서 느낀 점은 일본이든 한국이든... 어느 나라든! 아동학대 사건은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인 거 같아요. 한 번씩 뉴스에 보도되는 걸 보면 너무 놀랄 때가 많은데 말이죠. 애니메니션 주인공 사토루의 같은 반 친구인 히나즈키 카요는 늘 혼자인 모습을 많이 보게 되는 돼요. 타임루프로 되돌아간 사토루는 엄마의 죽음을 막기 위해 다시 돌아온 이곳에서 전에 하지 못했던 일들을 바꾸면 미래도 바뀔 수 있다는 생각으로 그 당시 유괴와 살인 사건이 일어났던 친구들을 만나면서 그때는 알지 못했던 새로운 사실을 을 알게 되고 혼자 있게 하지 않기 위해 노력합니다. 두뇌는 어린이가 아닌 루프 되긴 전인 29세의 지능이자만 어른아이의 몸이다 보니 아이로써 할 수 있는 한계도 있지만 카요를 살리기 위한 노력을 하다가 현재의 범인과 엄마를 죽인 범인을 조우하면 자신이 크게 다치는 미래로 바뀌게 되죠. 생각지도 못한 결말이 나오는데요. 제가 다 말하면 보는 흥미가 떨어지니~ 범인이 누구인지 카요를 살리기 위한 사토루의 노력은 이루어졌는지 직접 보시라고 말하고 싶네요. 오랜만에 정말 흥미진진하게 본 애니메이션이었어요. 너무 궁금한 나머지 저는 이틀 만에 다 본 거 같아요. 

     

    너무 뻔한 결말은 싫다! 순정만화에도 이제 보기 싫다! 하실 때 이걸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현실적인 이야기와 내 주변에도 저런 친구들이 있었다면 나 또한 저렇게 할 수 있었을까?? 란 생각도 들게 하는... 주변을 잘 살 필 줄 아는 사람이 되어야 할 듯해요. 조금은 무거운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끝까지 흥미 있게 볼 수 있는 거예요. 나만이 없는 거리 추천!

    '그곳에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행복한 결혼  (0) 2023.10.24
    절벽위의 란  (2) 2023.10.17
    마흔이 되어버렸는걸  (0) 2023.09.15
    오렌지(Orange)  (0) 2023.09.08
    하나노이 군과 상사병  (0) 2023.09.0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