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노이 군과 상사병
하나노이 군과 상사병
하나노이 군과 상사병
저자 : 모리노 메구미
한국출판사 : 대원씨아이
한국단행본 1권 ~ 12권
일본은 단행본 13권까지 연재 중
언젠가 나도 사랑을 할 수 있을까....??
고등학교 1학년 겨울, 별생각 없이 우산을 빌려준 걸 계기로 옆반의 하나노이에게 갑자기 고백을 받은 히나세 호타루.
좋아하는 애를 위해서라면 뭐든 해주고 싶은 하나노이 사키 때문에 당황스럽기만 한데...
사랑을 모르는 소녀 X사랑이 너무 무거운 소년의 첫사랑 러브스토리. ▶ 시리즈 하나노이 군과 상사병 작품소개글
언젠가 나도 사랑을 할 수 있을까?? 란 생각을 가장 많이 하게 되는 게 언제 일까? 꿈만 많은 학창 시절이긴 할 듯하다.
오늘의 만화책도 순정만화이다. 요즘처럼 이렇게 팍팍한 세상 이런 순정만화로 잠깐의 힐링 시간을 가지는 것도 나쁘지 않지 않을까?? 란 생각으로 적어 볼게요. 만화니까~ 다 가능하잖아요.
어린 시절 트라우마로 머리를 기르지 못하는 여자주인공 호타루.
착하고 배려심이 많은, 너무 착해서 순해 보이기만 하지만 모든 여주의 공통점처럼 내면이 강한 캐릭터!
남자주인공 사키의 무한 애정이 부담스러우면서도 상황을 이해하고 자기만이 아닌 친구를 만들어 주고 싶어 옆에서 도와주는 역할이 가장 큰 인물이기도 하다.
사랑하는 사람 한 명만 있으면 된다고 생각하는 남자주인공 사키.
친구하나 없이 오직 여자친구인 호타루 한 명만 바라보는 남주. 여자친구 한정 무한한 애정을 과시하지만 호타루 왜엔 너무 무신경한 캐릭터. 왠지 이런 캐릭터 난 너무 좋다.
이런 남주를 변화하게 하고 성장해 가는 학원물 로맨스 하나노이 군과 상사병!
서브캐릭터들의 사랑이야기도 주인공들 못지않게 재미있게 그려 주고 있다.
나중에 이 서브캐릭터들의 뒷이야기도 너무나도 궁금해질 듯하다. 특히 담임선생님과 호타루의 친구 이야기가 너무 궁금할듯해요. 학생과 선생님의 관계 전에 어려서부터 친하게 지낸 소꿉친구 같은 관계로 호타루의 친구의 외사랑이지만 나중에는 이어지지 않을까란 기대를 가지게 되는...
학원물이다 보니 학교 축제 등 학생다운 이야기들이 많이 나오지만 그래서 그들만의 풋풋함을 볼 수 있는 만화인듯하다.
아직 완결이 나지 않은 만화책으로 현재 일본에서는 단행본 13권까지 나와 있는 상태이다. 한국은 12권 번역판이 얼마 전에 출시되었으니 13권은 내년쯤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또 무한 기다림의 연속이겠죠? 얼마 전 이 만화 역시 애니메이션화가 확정 되었다는 공식 입장이 나왔더라고요. 2024년에 방영예정이니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도 점점 늘어만 가네요. 그림체도 이쁘지만 오직 여주만 보는 순애보 사키와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머리를 기를 수 있게 된 호타루의 사랑이야기가 궁금하지 않으신지? 주인공들의 성장해 가는 스토리가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그려져 있어서 적극 추천드립니다.
순정만화 머 보지..!? 고민하신다면 하나노의 군과 상사병도 보시길 추천드려요.